초경량 등산 스틱, 장시간 사용에도 부담 없는 제품 추천

등산 스틱은 기본적으로 몸무게 하중을 나눠 받기 때문에 무릎에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그래서 등산을 좋아하는 부모님에게 꼭 사주고 싶은 제품 중에 하나인데요. 특히 초경량 등산 스틱은 그 무게도 매우 가볍기 때문에, 여성분들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많은 제품들 중에 가장 효과적이고 합리적인 제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초경량 등산 스틱 추천

트렉스타 어코드 3단 초경량 등산스틱 2p + 케이스 세트

트렉스타 초경량 등산 스틱 세트

초경량 등산 스틱 중에 가성비로 구매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이미 가성비가 인정 받아 많은 사람들이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케이스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 휴대성도 입증되었습니다. 두랄루민 소재로 가볍고 쉽게 부러지지 않아 내구성도 훌륭합니다. 디자인도 준수해서 입문자들이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습니다. 가벼운 제품을 찾고 계시다면 저렴하게 구매해 보세요.

트렉스타 보이져 4단 초경량 등산스틱 2p + 케이스 세트

4단 등산 스틱 세트

위에 먼저 소개해 드린 제품과 같은 브랜드인데요. 위에는 3단 제품이고 이 제품은 4단 제품입니다. 마찬가지로 초경량 등산 스틱이지만, 단수 차이만 있습니다. 3단과 4단의 차이는 크지는 않지만 단수가 높을수록 장단점이 있는데요. 단수가 낮을 수록 등산 스틱의 길이가 길어져서 휴대성이 떨어지지만 그만큼 튼튼하게 됩니다. 긴 막대를 길이를 나눠 사용하는 것은 큰 무게를 가중했을 때 안정성에서 떨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단수가 높으면 더 작게 접을 수 있어 휴대성이 좋아지죠. 만약 휴대성을 중요시하고 너무 무게가 많이 나가지 않는 분들은 해당 제품을 사용해 보세요.

카르닉 초경량 두랄루민 등산 스틱 KI-5075 2p

카르닉 초경량 등산 스틱

작고 가볍지만 튼튼한 초경량 등산 스틱입니다. 해당 제품은 좀 더 퀄리티가 높고 확실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늘 휴대하기 좋도록 가볍고 작게 보관이 가능합니다. 접이식이기 때문에 배낭 옆에든 편하게 넣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손잡이가 너무 무식하게 두껍지 않기 때문에 여성분들도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런 장점을 참고하셔서 제품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Reminox 초경량 등산스틱 듀랄루민 7075 2개

reminox 초경량 등산 스틱

손잡이에 코크 소재를 달아 뛰어난 밀착력과 그립감을 보여줍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장시간 산행에도 쾌적한 등산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또한 무게도 가볍기 때문에 초경량 등산 스틱으로 제격입니다. 손잡이 소재는 2가지 소재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각 소재의 장점을 잘 살펴보시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장점으로 맞춤형 느낌이 나고 디자인도 고급스러워서 많은 산행인들이 선택하는 제품입니다.

버팔로 락스타 4단 등산 스틱 2p + 스틱 케이스

버팔로 초경량 등산 스틱

버팔로 브랜드의 제품입니다. 그냥 어두운색의 밋밋한 등산 스틱이 싫으신 분들은 해당 제품을 통해 유니크하고 색다르게 스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사한 느낌으로 레드 색상은 어머님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초경량 소재로 저렴하게 등산 스틱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블랙다이아몬드 디스턴스 카본 FLZ 트레킹 폴

블랙 다이아몬드 초경량 카본 등산 스틱

초경량 등산 스틱의 끝판왕 블랙 다이아몬드 카본 등산 스틱입니다. 앞서 소개한 등산 스틱보다 무게가 40%이상 줄어들었고 유일하게 카본 재질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무게가 가장 가볍고 튼튼해서 예산만 충분하다면 무조건 사야하는 등산 스틱이라고 생각합니다. 등산을 좋아하는 분들은 차라리 이런 고가의 제품을 사용하셔서 오랫동안 만족감을 느끼면서 쓰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옷도 마찬가지로 저가의 옷은 한계가 있고 고가의 옷은 태가 나고 품위가 생기잖아요. 그런 이치라고 생각합니다. 아래에서 저렴하게 구매해 보세요.

등산 트렌드

요즘 많은 사람들이 등산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다소 나이대가 높은 연령대에서 등산을 즐겼는데요. 요즘은 20 30 세대도 등산을 즐기고 있습니다. 특히 인스타에서 여성들의 등산 인증으로 화제가 되며 남녀노소 모두 등산을 하고 있습니다. 여성들이 레깅스를 입고 엉덩이 뒷태를 인증하는 등 이러한 등산 바이럴이 효과가 있었던 것이죠.

그래서 등산 브랜드에서도 영향이 커졌습니다. 기존에 등산복이나 등산 제품이 고연령대에 맞춰져 있는 디자인이었다면 요즘은 2030세대를 타겟한 브랜드의 디자인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또한 등산할때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이런 등산룩을 입는 것이 자연스러워졌죠. 그만큼 디자인이 세련되고 평상복에도 거부감이 전혀 없는 형태였기입니다.

이러한 sns 바이럴 말고도 30대들은 자연스럽게 등산을 접하고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사내 문화 그리고 운동량이 현저히 떨어지는 현대 직장인들이 등산을 통해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냥 가만히 거울을 보며 운동을 하는 헬스보다 운동도 하고 자연도 즐기고 여행을 가는것 같은 등산을 선호하게 되는 것이죠. 그래서 저도 등산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등산을 즐기때에 등산 스틱 같은 장비는 필수입니다. 동네 동산을 올라갈 때는 맨몸으로도 충분하지만 어려운 산행을 위해서는 등산 스틱 그리고 각 종 장비는 필수적입니다. 건강하게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무릎에 무리가 가면 안되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무릎 하중을 등산 스틱이 나눠 받기 때문에 쉬운 산행이 가능해집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croll to Top